메인메뉴로 이동
본문으로 이동
유틸 메뉴
로그인
회원가입
사이트맵
교육센터
고객센터
마이페이지
수강신청안내
수강신청
lnb영역
교육센터
수강신청 안내
핵심 무료과정
프리미엄 과정
닥터CEO 추천과정
고객센터
02-6091-0501
평일 9:00~18:00
컨텐츠 내용
교육센터
강의상세정보
병원 매출 향상을 위한 병원콜센터 구축 및 전화상담의 핵심 Key
온라인
맛보기
병원 매출 향상을 위한 병원콜센터 구축 및 전화상담의 핵심 Key 과정정보
수강기간
90일
강의구성
9차시
수강료
무료
수강신청하기
전화 상담
카톡 상담
강의목차
과정소개
수강후기
강의목차
차시
강의명
1차시
환자경험관리(CEM)이 왜 중요하나요?
2차시
병원 콜센터가 왜 필요할까요?
3차시
우리 병원의 전화 value 인식?
4차시
강의안 전체 다운로드 ->
5차시
병원 콜센터를 어떻게 구축하는게 좋을까요?
6차시
병원예약업무 효율화를 위한 부가서비스는 어떤것들이 있나요?
7차시
호감을 일으키는 비대면 상담 POINT?
8차시
매출을 일으키는 전화 상담의 핵심KEY?
9차시
프리미엄 강의안 전체 다운로드 ->
과정소개
학습목표